ACADEMY 소개하는내용

덤앤더머를 만든 이유는 뭔가요?

우연히 접한 방탈출 카페의 재미있는 경험
2016년 초 방탈출카페가 재미있다는 말에 지인의 권유로 처음 게임을 해봤습니다.
"작은 공간에 들어가서 문제 풀고 자물쇠 풀고 한시간만에 탈출을 하는건데 재미있으면 얼마나 재미있겠어?"라는 생각으로 들어갔죠.
그런데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어요. 몰입해서 문제를 풀고 하나씩 풀어가는 재미가 있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휑한 인테리어에 사물함 몇 개에 자물쇠가 잔뜩 달린 곳이었지만.. 처음 해본 방탈출이라 그런지 재미있었다는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그런데 방 내부가 오픈이 안되는 특성상 방탈출을 몇 번 하다보니 포스터나 테마 설명과는 전혀 다른 이상한 스토리이거나 뻔한 스토리에 억지스러운 문제,
그리고 말로만 고퀄리티인 인테리어들로 갈수록 만족감보단 실망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직접 만들게 된 덤앤더머
그러다 문득, 든 생각.
“직접 만들어도 이것보단 낫겠다” 란 생각이(음..무슨 근자감인지)
그래서 만들기 시작한 방탈출카페.
처음엔 시행착오도 겪고 부족함도 많이 느꼈었죠. 그리고 생각보다 긴 인테리어 기간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쳤었죠.
그래도 직접 만든 방탈출을 사람들이 좋아해주셔서 뿌듯했습니다.
그렇게 시나리오도 만들고 문제도 만들고 장치도 만들고 인테리어도 해보고 매장도 오픈해서 직접 운영해보고...
그러다가 새롭게 다시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덤앤더머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최고가 되기 위해서 늘 최선을 다하는 팀이 되자고 다짐했죠.

왜 이름이 덤앤더머인가요?

꾸밈없이 순수한 즐거움 덤앤더머
처음엔 고민을 많이 했어요. "어떤 이름을 지을까?"
방탈출과 관련된 단어는 많죠. ROOM ESCAPE CODE KEY MYSTERY etc.
그런데 너무 많기도 하고 비슷하기도 해서 전혀 다른 이름을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방탈출 카페를 처음 만들던 그때를 떠올려보니 방탈출이 좋아서 시작을 했고 같이 하는 사람들도 다 같이 덤 과 더머처럼
다른 생각하지 않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방탈출카페를 만들자고 시작했기 때문에 덤앤더머로 지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방탈출 하시는 분들도 실패하시면 덤앤더머가 되실지도 몰라요. 하하.

이용요금안내

시간 인원 이용요금
60분 테마 2인 44,000원
3인 66,000원
4인 80,000원
5인 100,000원
6인 120,000원
70분 테마 2인 50,000원
3인 75,000원
4인 92,000원
5인 115,000원
6인 138,000원

※ 각종 할인은 EVENT 게시판에서 확인해주세요.